"아이돌 팬이라는 이유로…" '아미' 울린 방탄 슈가의 따뜻한 말 한마디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의 소신 있는 발언이 팬 '아미'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유엔 연설 비하인드'이야기가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 속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UN 총회 연설을 앞두고 브리핑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관계자로부터 구체적인 일정을 듣고 난 뒤 자신의 생각을 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영상이 공개된 후 멤버 슈가의 발언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의견을 나누던 중 슈가가 팬을 직접 언급했기 때문이다.


슈가는 "아이돌 팬이라는 이유로 사실 비하도 많이 당하고…"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슈가는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거든요. 이게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게 아니에요. 사실"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아이돌 팬들을 싸잡아서 '철없는 10대 팬'으로 치부해버리는 이들에게 따끔한 일침을 날린 것이다.


이러한 슈가의 소신 있는 발언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앞서 슈가는 한 공식 석상에서 "특정 장르를 무시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다"며 "클래식 음악도 당대에는 대중음악이었다. 이는 취향과 이해의 문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민윤기(슈가 본명)는 옳은 말만 한다", "슈가 말 듣고 감동했다", "방탄 팬이라서 너무 행복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 관련 영상은 1분 1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BANGTAN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