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집 이어 백종원이 또한번 테스트 중인 '가성비 폭발' 일본식 카레집

인사이트더본코리아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외식업의 대부 백종원의 끝은 도대체 어딜까.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외식시장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행보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이번엔 '일본식 카레'를 선보여 환호성을 유발했다.


'원키친'은 일본식 카레와 덮밥 전문점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onnie.o_o'


카레 전문점답게, 감자와 고기가 듬뿍 들어간 오리지널 카레는 부드러움이 예술이지만 4500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을 뽐낸다.


칼칼한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진한 카레의 풍미와 매콤함이 어우러진 '매운 카레'도 일품이다.


화끈하게 매운맛이 입안을 자극해 '순삭'을 부른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hyunn93'


어떤 메뉴를 골라야 할지 결정하기 힘들어도 괜찮다.


소위 '선택 장애'를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500원만 추가하면 일반 카레와 매운 카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반반 카레도 있다.


카레에 곁들이는 다양한 '토핑'은 원키친의 화룡점정이다.


인사이트더본코리아


돈가스, 치킨, 소시지와 같은 다양한 토핑은 카레에 풍부함을 더해주는 일등공신이다.


가격도 혜자롭다. 단돈 1500원으로 탱글탱글한 소시지와 바삭한 새우튀김을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본식 덮밥인 돈부리는 6000원, 깊은 맛의 소유라멘 역시 5500원 수준으로 "역시 백종원"이라는 찬사가 쏟아지는 가격을 뽐낸다.


인사이트Instagram 'oooogoodhohoho'


위 매장은 더본코리아에서 정식 가맹 전 테스트 중인 매장으로 현재 이수역과 분당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테스트 매장이지만 가성비와 깔끔한 맛으로 입소문을 타 전국 카레 마니아들을 한 데 끌어모으고 있다.


우울하고 감성적인 가을 시즌, 잃어버린 식욕까지 되찾아주는 다양한 일본식 카레와 덮밥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