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고3 수험생에게 선물로 제격인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고디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인기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강도 높게 공부할 수험생들 사이에서 '초콜릿'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세계적인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의 초콜릿 패키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7일 고디바는 밀크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고비다의 '까레 어쏘트먼트'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디바의 '까레 어쏘트먼트'는 밀크 초콜릿부터 다크 50%, 다크 72%, 다크 85%까지 총 4가지의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함량에 따른 카카오의 깊은 풍미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고디바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돼 


또한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공부하다가 지칠 때 초콜릿을 먹으며 기분 전환을 하거나 집중력을 높이는 데에 안성맞춤이다.


고급스러운 선물로 격려의 마음을 더하고 싶다면 새롭게 출시된 '고디바 큐브 트뤼프 컬렉션(GODIVA CUBE TRUFFLES COLLECTION)'을 추천한다.


'고디바 큐브 트뤼프 컬렉션'은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의 시그니처 라인인 '트뤼프 컬렉션'을 더욱 현대적이고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탄생했다.


고디바 쉐프 쇼콜라티에가 엄선한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여 새롭게 탄생한 9가지 초콜릿은 부드러운 이중 텍스처 필링과 다양한 토핑으로 매력적인 식감과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더욱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으로 업그레이드된 골드 톤의 패키지는 선물을 받는 수험생들에게 미소와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고디바 관계자는 설명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고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