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같이 완벽한 얼굴에 섹시함 더해진 '세젤예' 중국 여배우

인사이트sina


[인사이트] 한예슬 기자 = 중국 최고의 배우로 꼽히는 판빙빙만큼 화려한 미모로 사랑받는 배우를 소개한다.


바로 화려함과 청순함, 섹시함을 다 가진 얼굴로 '중국의 김태희'라는 별명까지 얻은 배우 장신위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드라마판다는 중국 최고 미녀라 꼽히는 여배우 장신위를 집중 조명했다.


장신위는 2007년 중국 드라마 '대기영웅전'의 단역 배우로 데뷔했을 무렵부터 아름다운 외모로 소문을 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ina


그럼에도 장신위의 연예계 활동은 쉽게만 흘러가지는 않았다. 단역배우 생활이 생각보다 길게 이어졌다.


또 지난 2013년에는 홍콩 배우 우줘시와 사귄다는 소문이 돌면서 우줘시의 팬들이 신상털기에 나서기도 했다.


하지만 장신위는 이후 더욱 활동에 집중하며 소문을 관심과 인기로 승화하기에 나섰다.


또한, 2014년 중국에서 방영된 TV드라마 '무미랑전기'에 소숙비로 등장해 화려한 미모를 발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ina


'무미랑전기'는 판빙빙이 중국 여황제 측천무후로 등장하는 드라마다. 


이 드라마를 통해 장신위는 판빙빙과 대결할만한 미모의 소유자로 조명 받았다.


또한 같은 해 출연한 '신조협려' 에서는 비록 악역이지만 청순하고 당당한 미인으로 연기 변신을 하면서 최고 인기를 구가했다.


굴곡 많은 활동에도 불구하고 점점 더 빛나는 외모를 뽐내며 중국 최고 미녀 배우에 당당히 안착한 장신위.


인사이트


인사이트sina


장신위는 최근 인기도 상승했지만 사생활에서도 기쁜 일이 끊이지 않고 일어나고 있다. 


지난 8월 27일 중국의 경찰 장병 허지에와 결혼에 골인했다.


행복한 결혼 생활로 더욱 아름다워진 미녀 장신위를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in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