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대성 있는 군부대 행사 참여해 2NE1 '히트곡 메들리' 펼친 산다라박

인사이트YouTube '니키식스NiKKi6X'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2NE1 산다라박이 군 페스티벌에 참가해 축하 공연을 펼쳤다.


지난 14일 2NE1 산다라박은 강원도 화천군에서 열린 '이기자 페스티벌'에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산다라박은 2NE1의 히트곡 'Fire'부터 시작해 'Do You Love Me', '내가 제일 잘나가' 등을 열창했다.


산다라박은 멤버들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백댄서들과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이어갔다. 그의 열정적인 무대에 군인 장병들은 떼창과 함께 열띤 환호를 쏟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니키식스NiKKi6X'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인 산다라박은 마지막 곡을 앞두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제가 좋아하는 선배이자 예뻐하는 동생인 강대성 일병 잘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소속사 식구이자 동생인 강대성을 살뜰하게 챙기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산다라박은 마지막으로 'Go Away' 무대를 시작했다.


군인 장병들과 함께 흥겹게 공연을 이어가던 그때, 행사에 참여한 조세호와 강대성이 무대 위로 올라와 관객들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인사이트YouTube '니키식스NiKKi6X'


특히 강대성은 이전과 변함없이 넘치는 흥을 폭발시키며 노련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소속사 후배이자 절친한 누나인 산다라박과 오랜만에 조우해 반가웠던 것인지 강대성은 연신 미소를 띠며 흥겹게 무대를 이어갔다.


각각 빅뱅과 2NE1의 멤버인 대성과 산다라박의 뜻밖의 합동 무대를 본 군인 장병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화답했다.


YouTube '니키식스NiKKi6X'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