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10만장 완판' 도심형 다운 재킷 '헤스티아'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스포츠, 도심형 다운 재킷 '헤스티아' 출시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코오롱스포츠가 겨울 한파에 대비한 다운재킷 '헤스티아'를 출시했다.


15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의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2007년 첫 선을 보였던 시그니처 도심형 다운 재킷 '헤스티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헤스티아는 유난히 추웠던 2012년 겨울엔 10만장이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2015년까지 판매가 이루어진 제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45년간 축적한 기술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조화롭게 녹아 든 완결판 버전의 헤스티아로 새롭게 선보인다.


헤스티아의 상징인 어깨와 소매 부분의 컬러 블로킹은 그대로 적용해 고유의 스포티한 감각을 유지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오롱스포츠


겉감은 방풍, 방수, 신축성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눈, 비, 바람 등 겨울에 자주 나타나는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하면서도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보다 완벽한 보온 효과를 위해서 이중 소맷단 같은 디테일도 꼼꼼하게 적용했으며, 윤리적 다운 제품 인증(RDS)을 받은 착한 구스 다운을 90% 이상 사용했다.


RDS는 살아있는 동물의 털을 뽑지 않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털을 채취해 만든 다운 제품에 발행되는 인증마크다.


코오롱스포츠는 또 '헤스티아'가 도심형 다운 재킷인 만큼 따뜻하면서도 한결 가볍고 날씬해 보일 수 있게 디자인했다. 롱 재킷, 쇼트 재킷, 야상, 베스트 등 다양한 기장과 디자인, 컬러로 출시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오롱스포츠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