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할로윈에 입으면 시선강탈할 수 있는 '핵인싸' 코디법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천 기자 = 괴물 분장을 하고 돌아다니며 사탕과 초콜릿 등을 얻고 다니는 핼러윈 데이.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는 뜨겁다.


때문에 핼러윈 데이만 되면 시내 곳곳에선 가오나시, 피콜로 등 코스프레를 한 이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이들은 매년 핼러윈 데이가 다가올 즈음이면 어떤 개성 있는 코스프레를 선보일지 고민에 빠지기도 한다.


이러한 가운데 올해 핼러윈 데이때 한 번쯤 도전해볼 만한 핼러윈 '인싸' 코디법이 등장했다.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느 가족의 핼러윈 복장'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글에는 흔히 '졸라맨'이라고 불리는 뼈다귀(?) 세 사람이 걸어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들은 어두운 밤 검은색 옷 위에 네온사인으로 졸라맨 모습을 만들어내 완벽한 핼러윈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특히 헐레벌떡 뛰어오는 꼬마 졸라맨의 앙증맞은 모습은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핼러윈 코스프레를 본 누리꾼들은 "이번 핼러윈 데이 코디는 이거다", "도전해보고 싶은 코스프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해 핼러윈 코스프레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시선을 한 번에 강탈할 수 있는 이 코디법을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Facebook '봉상희'


인사이트Mnet '와이드 연예뉴스'


인사이트롯데월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