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초+섹시' 비주얼로 역대급이라고 난리난 어제자 블랙핑크 지수 미모

인사이트Youtube '비몽'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무대에서 역대급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는 3만8000여 관객이 객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BBQ 슈퍼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음원 강자로 떠오른 걸크러쉬의 대명사 블랙핑크가 참여해 열띤 무대를 펼쳤다.


블랙핑크는 첫 미니앨범 'SQUARE UP'의 수록곡인 '뚜두뚜두'와 'Forever Young'을 선곡해 카리스마 넘치는 공연을 선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Cam Ecu' 


인사이트Twitter 'offthepage_js'


그중에서도 멤버 지수가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끌었다.


어깨가 트인 검은 색상의 상의와 노란색의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입은 지수는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지수는 많은 여성의 워너비로 자리 잡고 있는 개미 허리와 쭉 뻗은 1자 각선미를 자랑해 부러움을 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offthepage_js'


이날 지수는 완벽한 피지컬 뿐만 아니라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뿜어내 보는 이를 설레게 만들었다.


별을 박은 듯이 영롱한 지수의 눈동자를 보는 순간 '입덕(한 분야의 마니아가 되다)'하는 건 시간문제일 정도다.


지수의 마력에 빠진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서 심장 아프다", "방금 입덕했다", "얼굴도 예쁜데 몸매까지 완벽하다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