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김우석 출연하는 연플리 OST '너에게' 달달한 음색으로 부른 '고막남친' 김민석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멜로망스 김민석이 동생 김우석을 위해 특급 지원사격에 나섰다.


지난 14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미니미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3' OST인 '너에게'를 부르는 멜로망스 김민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은 '연플리' 속 배우 박하늘(배현성 분)과 정푸름(박시안 분)이 대화하는 모습과 함께 김민석의 노래가 울려 퍼지며 시작한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노래는 마치 박하늘과 정푸름의 이야기 같은 설렘으로 가득한 멜로디와 가사, 여기에 따스한 봄날 같은 김민석의 달달한 음색까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얼굴 표정 하나 바뀌지 않고 시원하게 고음을 내지르는 그의 모습은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김민석이 부른 '너에게'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소중함과 그리움을 느끼고 다시 시작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작사에도 직접 참여한 김민석은 멜로망스 대신 솔로로 음원을 발표했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앞서 '플레이리스트' 7화에서 김민석은 해당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동생 김우석을 위해 깜짝 카메오로 출연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학교 축제 초대 가수로 등장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너에게'를 열창했다.


촬영 당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모두  촬영하고 있다는 사실을 깜빡 잊어버렸을 정도로 절로 그의 노래에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민석이 부른 '너에게'는 15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실시간 차트 22위에 오르며 뜨거운 사랑을 받는 중이다.


Naver TV '플레이리스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