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서 만든 새 실사 영화 '알라딘' 예고편 최초 공개

인사이트YouTube 'Walt Disney Studios'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마법 같은 판타지를 보여줄 디즈니 실사 영화 '알라딘'의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1일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알라딘'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한 사막에 등장한 새 한 마리가 궁전으로 향하며 시작된다.


새가 도착한 곳에는 사자 형상을 띠고 있는 동굴 입고 앞에 사람들이 여러 명 모여있다.


인사이트YouTube 'Walt Disney Studios'


사자 형상은 사람을 향해 "오직 한 명만 이곳으로 들어갈 수 있다. 들어갈 자격을 갖추고 있는 한 사람만이..."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건넨다.


으스스한 동굴 안으로 한 사람이 향하고 이내 동굴입구가 무너져 내리며 극의 긴장감을 더해주고 있다.


그 동굴 안으로 향한 한 사람은 바로 알라딘(메나 마수드 역)이었다.


금은보화가 가득한 동굴 속에는 신비하게 놓여있는 램프가 있었고 알라딘은 그것을 향해 손을 뻗었다.


인사이트YouTube 'Walt Disney Studios'


예고편 공개만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알라딘'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을 실사화한 작품이다.


중동을 배경으로 한 영화인 만큼 이집트 태생의 캐나다인 배우 메나 마수드가 알라딘 역을 맡아 애니메이션 속 알라딘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알라딘의 사랑스러운 그녀 자스민은 동서양의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배우 나오미 스콧이 캐스팅됐으며, '알라딘'에서 가장 핵심적인 캐릭터 지니 역에는 배우 윌 스미스가 낙점됐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똑닮은 배우들이 열연을 펼칠 영화 '알라딘'은 북미 기준 2019년 5월 24일 개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YouTube 'Walt Disney Studios'


인사이트애니메이션 '알라딘'


인사이트Facebook 'Will Smith'


YouTube 'Walt Disney Studio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