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기 광고 들어오자 트레이드 마크인 '수염' 깎은 더콰이엇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질레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힙합 대부이자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활약하고 있는 뮤지션 더 콰이엇이 트레이드 마크였던 수염을 말끔하게 면도한 후, 반전 꽃미남 외모를 보여줘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더 콰이엇은 홍콩에서 음원 미션 준비를 위해 심기일전하며, 오랜 시간 길러왔던 수염을 깔끔하게 면도하는 장면을 보여줬다.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함께 멋지게 면도하는 모습, 면도 후 드러난 부드럽고 깔끔한 반전 외모가 더욱 눈길을 끌었다.


면도 후 더 잘생겨진 더 콰이엇은 팀원들에게 각자의 이니셜이 새겨진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면도기를 선물하며, 팀원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질레트


이날 더 콰이엇이 수염을 미는데 사용하고, 팀원들에게 선물한 사용한 면도기는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로다.


사실 그는 이번에 질레트의 광고 모델이 됐다.


더 콰이엇은 면도기의 모델로서 본분에 충실하기 위해 수염을 깎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더 콰이엇은 해당 제품에 영감을 받아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Mnet Official'


해당 곡은 'Flex Forever'로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함께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창모가 피처링했다.


'Flex Forever'는 질레트의 밀착면도를 선사하는 플렉스볼™의 Flex 단어와 '뽐내다, 자랑하다' 의 뜻으로 본인만의 자신감을 과시하는 것을 즐기는 힙합 용어 Flex를 연결한 중의적인 의미가 담긴 곡이다.


그는 이 곡에서 현재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최고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와 신념을 표현했다.


YouTube 'Mnet Offici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