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지민데이♥" 지민 생일 맞아 축하글 올린 짱팬 뮌헨&하메스

인사이트(좌) Facebook 'FC Bayern München', (우) Twitter 'BTS_twt'


[인사이트] 황비 기자 = "해피 지민데이♥"


독일 분데스리가의 명문 클럽 바이에른 뮌헨과 축구선수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방탄소년단 지민의 24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13일(한국 시간) 바이에른 뮌헨은 공식 SNS에 "HAPPY JIMINDAY from James Rodrigue! #지민 널 만나고 사소한 건 없었다"라는 글과 함께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민의 24번째 생일을 맞아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지난해 11월 한국을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이다.


인사이트Twitter 'FCBayernUS'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엄지손가락을 들고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하메스가 지민에게 메시지를 남긴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11월 콜롬비아 대표팀과 하메스가 방한했을 때 바이에른 뮌헨의 공식 트위터는 '그를 잘 부탁한다'며 하메스의 사진과 함께 방탄소년단과 지민을 태그했다.


인사이트Twitter 'jiminiful'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이들은 방탄소년단의 노래 'DNA'의 가사 '내 혈관 속 DNA가 말해줘, 내가 찾아 헤매던 너라는 걸'이라는 가사를 영어로 적어 올렸다.


하메스가 방탄소년단의 팬인지는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그러나 여러 정황상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과 하메스,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팬들은 "너무 귀엽다", "둘이 언젠간 만났으면", "신기하다ㅎㅎ"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