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100만 독자에게 힘주는 김지훈 작가의 데뷔작 '용기를 잃지 말고 힘내요' 출간

인사이트진심의꽃한송이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SNS 스타 김지훈 작가의 데뷔작이 다시 한 번 우리에게 찾아왔다.


지난 8일 진심의꽃한송이 출판사는 매일 100만명이 넘는 구독자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김지훈 작가의 데뷔작 '용기를 잃지 말고 힘내요'를 재출간 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10년 전 작가가 몸과 마음의 아픔을 지나며 또 그 아픔들을 극복하며 쓴 글들이다.


잠시 치열했던 현실에서 벗어나, 마음을 돌아보고 또 진정한 행복과 사랑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보고 싶은 이들에게 김지훈 작가만이 담을 수 있는 진심과 따스함으로 감동을 전해준다.


작가는 책 속에서 우리가 왜 지금도 행복한지를 알려준다.


행복은 구하고 찾는 것이 아니라, 지금 우리 안에 있는 행복을 바라보고 발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행복은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바라고 원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들을 원하고 그것에 감사할 때 그저 드러나는 것이니까요"


그러니까 행복은 이미 내 마음에 있고 감사할 줄 알고 누군가에게 따뜻하게 대할 줄 아는 마음이다.


다정함이나 친절과 같은 것들을 원할 때 드러나는 것.


이 책에서 우리는 늘 치열하게 살아오느라 돌봐주지 못했던 우리의 마음을 한 번 돌아보고 우리의 마음과 더욱 가까이 지내는 방법을 알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