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스트릿뷰에서 다른 남자와 바람 피우는 아내를 발견했습니다"

인사이트Google Maps Street View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한 남편이 구글 스트리트뷰를 하다 아내의 불륜 현장을 포착했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페루 리마에 사는 남성이 '구글 스트리트뷰' 때문에 아내와 이혼했다고 보도했다.


최근 한 남성이 구글 스트리트뷰를 보다가 다정해 보이는 커플을 발견했다.


하얀 블라우스와 청바지, 하이힐을 신은 여성이 남성을 무릎베개를 해주고 있는 모습이었다.


남성은 '좋을 때지'라고 생각하며 화면을 넘기려다 멈칫했다. 여성의 얼굴이 어딘가 모르게 익숙하게 느껴졌기 때문.


인사이트Google Maps Street View


얼굴을 자세히 들여다보려 화면을 확대한 남성은 다른 남성의 머리를 쓰다듬고 있는 여성이 아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분노한 남성은 아내에게 "바람을 피웠느냐"라며 따졌지만, 아내는 사실이 아니라고 발을 뺐다.


지금까지 수시로 거짓말을 해왔을 아내를 떠올리니 화를 참을 수 없었던 남성.


그는 자신이 발견한 구글 스트리트뷰를 아내에게 보여주며 "이래도 거짓말을 할 수 있겠느냐"고 물었다.


인사이트Google Maps Street View


캡처 화면을 본 아내는 결국 바람을 피워왔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남성은 구글 스트리트뷰를 증거로 이혼 소송을 진행했으며 최근 두 사람이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불륜 현장이 포착된 사진은 지난 2013년 지나가던 스트리트뷰 촬영차에 포착됐다. 


당시 남편은 여행을 계획하려 구글 스트리트뷰를 확인하다 이 같은 사건이 발생했다.


해당 소식에 누리꾼들은 "구글은 정말 모든 것을 알고 있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