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갓지은" 컴백하자마자 신곡 '삐삐'로 차트 8개 올킬한 아이유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역시 '갓지은'이다.


깜찍한 신곡 '삐삐'로 돌아온 아이유가 컴백과 동시에 국내 차트 7개를 올킬했다.


아이유는 지난 10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삐삐(BBIBBI)'를 공개했다. 신곡 '삐삐'는 11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이 곡은 아이유가 1년여 공백을 뒤로하고 발표하는 신곡임에도 불구하고 발매와 동시에 1위에 오르며 '음원퀸' 아이유의 위상을 입증했다.


'키치'하면서도 '힙'한 감성이 느껴지는 '삐삐'는 아이유가 새롭게 도전하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삐삐'는 관계에 있어 무례하게 '선'을 넘어오는 사람들을 향한 유쾌하고 간결한 경고의 메시지를 유니크한 아이유의 느낌으로 담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귀엽고 독특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끈다. 아이유는 햇병아리 같은 샛노란 의상과 애니메이션 캐릭터 '뿌까'를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로 매력을 발산한다.


신곡 '삐삐'와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역시 아이유다", "자꾸만 듣고 싶은 매력이 있다", "티저 영상 때부터 차트 올킬 '각'이었다"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이달 말부터 국내 주요 3개 도시를 포함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대규모 아시아 투어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이 지금'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