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보이밴드"···미국 타임지 커버 장식한 '월드클래스' 방탄소년단

인사이트타임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방탄소년단이 미국 타임지 글로벌판의 커버를 장식한다.


11일 오전(한국 시간) 타임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장식 한 커버와 인터뷰 일부를 게재했다.


공개된 표지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차세대 리더'(next generation leader)라는 문구 아래 지그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타임지는 방탄소년단을 "이들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보이 밴드"라고 소개하며 영상 인터뷰를 일부 공개했다.


인사이트타임 홈페이지


영상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방탄소년단의 차별점으로 "팀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다. 그 부분이 활동에도 영향을 준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은 "한국인으로서 우리는 우리의 국가를 사랑하고 자랑스럽다. 우리를 K-POP 전도사로 불러주셔서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슈가는 "아버지 세대 어머니 세대는 한국전쟁 직후에 태어나셨다. 그러다 보니 어렸을 때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다. 그래서인지 부모님 세대가 우리를 자랑스러워하신다. 특히 아버지가 기뻐하시는 모습이 즐거웠다"고 말 했다.


인사이트타임 홈페이지


앞서 타임지는 방탄소년단을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으로 2년 연속 꼽아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를 대서특필하는 등 이들의 행보를 꾸준히 주목해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한 달간의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지난 9, 10일 양일간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유럽투어 포문을 열었다.


이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등에서 세계 각국의 아미들과 만날 예정이다.


인사이트타임 홈페이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