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수백~수천억 수익 올린 일본 개미 투자자 성공법 '일본의 주식 부자들' 출간

인사이트이레미디어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아시아 1위 일본 증권시장에서 엄청난 수익을 올린 개인 투자자들이 비법을 털어놨다.


지난 10일 이레미디어에서는 풍문으로만 떠돌던 일본의 주식 고수 30명의 인터뷰를 담은 '일본의 주식 부자들'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해당 인터뷰는 일본 니혼게이자이 신문의 자회사 닛케이 머니에서 취재한 내용이다.


인터뷰에 참가한 이들은 실제 시가총액 글로벌 3위, 아시아 1위 일본 주식시장에서 수백억에서 수천억의 수익을 거둔 개인투자자들이다.


책이 나오자마자 아마존 재팬 투자 부문에서 바로 베스트셀러가 되었을 정도로 일본 내 인기는 엄청났다.


그 책을 이번에 우리나라 독자에게 '일본의 주식 부자들'이란 이름으로 소개한다.


이 책의 특징을 한 단어로 표현하면 '실전'이다.


두루뭉술한 투자 방법론이 아니라 30명의 '일본판 시장의 마법사들'이 자신의 투자법을 직접 낱낱이 공개해 더 의미가 크다.


국내외에서 고수의 전략이 공개된 적은 있지만 데이터나 실전에서 검증된 경우는 드물기에 이 책이 더욱 새롭게 다가온다.


독자는 동시대에 투자하고 있는 일본 주식 고수들의 실전 비법을 배울 수 있으며 그들의 생생한 육성을 직접 들을 수 있다.


가치 투자, 기술적 투자, 장단기 투자, 정성·정량적 투자 등을 망라해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의 성공 투자자들이 어떻게 투자하는지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