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손 "오는 11월 '마미손'에 대한 모든 것 밝히는 신곡 공개한다"

인사이트YouTube 'Mommy Son'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쇼미더머니'에서 분홍색 복면을 쓰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 정체불명(?)의 래퍼 마미손.


곧 마미손의 진짜 정체가 밝혀진다.


8일 래퍼 마미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복면을 뒤집어쓴 마미손의 얼굴과 몽환적인 비트가 담겼다.


인사이트Instagram 'pinkbeanieboiboi'


그는 "11월에 곡들을 발표할 것(Imma drop few songs on November)"이라며 '소년점프'에 이은 신곡 공개를 예고했다.


동시에 "그 곡들이 마미손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해줄 예정(And they will explain everything of Mommy Son)"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에 출연한 그는 매드클라운과 동일인물이라는 의혹을 받기 시작했다.


인사이트YouTube 'Mommy Son'


랩 스타일, 가사를 저는 모습, 복면 사이로 얼핏 보이는 얼굴이 매드클라운과 유사했기 때문이다.


마미손과 동일인물이라는 추측이 잇따르자 매드클라운은 이를 부인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속아주겠다"며 마미손의 정체를 여전히 매드클라운으로 확신하고 있다.


'쇼미더머니'에서 탈락한 후에도 정체를 밝히지 않은 래퍼 마미손. 그의 진짜 정체가 무엇일지, 어떤 곡으로 또 한 번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