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21세기 새로운 투자처 가상화폐 지침서 '가상화폐와 투자의 진실' 출간

인사이트한스미디어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일본 가상화폐 권위자가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했다.


지난달 28일 한스미디어는 세계 어느 나라보다 가상화폐 열기가 뜨거웠던 일본의 저자들이 명쾌한 진실을 담은 '가상화폐와 투자의 진실'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가상화폐의 권위자로 인정받는 전문가 마타노 나루토시와 쓰보이 겐이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가상화폐의 숨겨진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또한 이것들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수상한 현상들과 거래소의 비밀들, 가상화폐 사기에 대응하는 법과 가상화폐가 안정되는 시기 등 대중이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는다.


이 책은 가상화폐에 관한 알파와 오메가라고 할 정도로 기초 지식에서 최신 정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이 포함돼 있다.


가상화폐에 투자할 때의 절차와 주의점부터 고려해야 할 이점과 단점, 투자에 대한 마음가짐 등 기술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감정적인 영역까지 파고든다.


눈에 띄는 점은 다른 가상화폐를 다룬 책에서는 볼 수 없는 전체를 담은 시선이 있다는 사실이다.


먼저 제1장 '가상화폐가 우리에게 던진 충격'에서는 현재 상황과 표면적인 내용뿐 아니라 '가상화폐란 대체 무엇인가?'라는 본질에 질문을 던진다.


제2장 '가상화폐는 세상을 어떻게 바꾸는가?'에서는 가상화폐가 앞으로 어떻게 이 시대를 바꿀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해 고찰한다.


제3장 '가상화폐를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에서는 가상화폐와 거리를 두는 법과 가상화폐를 대하는 올바른 자세를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제4장 '가상화폐에 숨겨진 불안 요소'에서는 가상화폐를 다룰 때 피할 수 없는 운용 리스크에 관한 정보를 공유한다.


제5장 '가상화폐에 몰리는 수상쩍은 의도들'에서는 자신의 경험도 참고하여 가상화폐라는 신흥시장에서 주의해야 할 신뢰 측면의 리스크를 다루었다.


가상화폐에 도전하려고 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통해 상당한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