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꾼들 심장 떨어지게(?) 만든 '강호나시' 깜찍+살벌 비주얼 모음

인사이트Facebook 'tvnbros'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강호나시로 완벽 변신한 강호동이 본의 아니게(?) 누리꾼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최근 '신서유기5' 제작진 측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가오나시 캐릭터로 분장한 강호동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호동은 유명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가오나시로 분한 모습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tvnbros'


백설기처럼 새하얀 얼굴을 한 강호동은 검은색 옷까지 갖춰 입으며 가오나시를 흉내 냈다.


특히 강호동은 가오나시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검은색 입술과 눈 근처 특유의 문양까지 완벽하게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다른 귀신들로 분장한 신서유기 멤버들 사이에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낼 정도.


이외에도 강호동은 소파에 앉아 멍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입술을 꾹 다물고 클로즈업 셀카를 찍으며 자신의 모습을 추억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tvnbros'


또한 강호동은 분장한 채로 커피를 술처럼 마시면서 보는 이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


다소 충격적인 그의 비주얼(?)에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스크롤을 내리다가 수차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처음엔 놀랐는데 보다 보니까 너무 귀엽다", "강호나시 매력 터진다", "강호나시로 프로필 사진 바꿔야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지난달 30일 첫 방송한 tvN '신서유기5'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tvnbro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