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직후 '역대급 청순미'로 난리 난 수지X에피톤프로젝트 뮤비 '첫사랑'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국민 첫사랑'이라고 불리는 수지가 역대급 미모를 뽐내 폭발적인 반응이 일고 있다.


지난 4일 에피톤 프로젝트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마음속의 단어들'을 발매했다. 


이는 지난 2014년 세 번째 정규 앨범 '각자의 밤' 이후 약 4년만이다.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가운데 타이틀곡 '첫사랑'의 뮤직비디오에는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수지는 '국민 첫사랑'에 걸맞은 청순한 미모와 아련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옅은 화장을 하고 코랄빛 립스틱을 바른 채 카메라를 응시한 수지는 딱 '국민 첫사랑' 그 자체였다.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환화게 웃는 수지는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한 영화 '건축학개론' 때보다 훨씬 아름답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감각적인 영상미가 수지의 미모에 더해지면서 풋풋한 첫사랑의 기억을 단박에 떠올리게 하기에 충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너무 아름다운 모습에 마치 영화 속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첫사랑'은 누구나 한 번쯤 겪었던 첫사랑에 관한 이야기이자 에피톤 프로젝트가 음악을 처음 시작했을 때의 마음으로 되돌아가 작업한 곡이다.


에피톤 프로젝트만의 팝 스타일이 가장 극대화된 '첫사랑'은 밴드 사운드에 유려한 스트링 연주, 전자음까지 촘촘하게 더해져 벌써부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