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 잘 입기로 유명해 참고하기 좋다는 선미의 '요즘 날씨' 코디 10

인사이트Instagram 'miyayeah'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어느덧 쌀쌀한 가을 날씨가 찾아왔다.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커 두꺼운 옷을 꺼내 입기 시작한 가운데, '패션 바이블'로 떠오른 선미의 사복 패션이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선미의 일상 속 사복 패션이 핫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이유인즉슨, 그의 패션을 참고삼아 성큼 다가온 가을을 준비하기 위함이다.


평소 옷 잘 입기로 유명한 선미는 무대 위에서만큼 이나 일상에서도 돋보이는 사복 패션을 자랑한다.


인사이트Twitter 'lllgaeduckhu'


평소 선미는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스트리트 룩을 입지만, 연예인인 만큼 화려하고 특이한 패턴의 옷도 종종 입는다.


또한 후드티나 맨투맨 등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블라우스와 스키니진을 매치해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즐겨 입기도 한다.


그의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는 바로 현직 모델 못지않은 완벽한 피지컬이다.


키 166cm에 43kg이라는 마네킹 몸매를 자랑하는 선미는 어떠한 스타일의 옷도 '구매 욕구'를 부르는 환상적인 옷핏으로 완성시킨다.


인사이트(좌) Twitter 'kimrangdung_' (우) Instagram 'miyayeah'


이 때문인지 그가 브랜드 옷을 입고 나올 때마다 연일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남다른 핏과 패션 감각으로 '사복 패션의 정석'이라 불리는 선미의 코디를 참고해 올가을 더욱 센스 넘치는 패션을 완성시켜보자.


인사이트Twitter 'lavendermoon92'


인사이트(좌) Instagram 'miyayeah' (우) Twitter 'miyaga_dahaem'


인사이트MCM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