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 출판사 재직자 대상으로 2018 '출판 아카데미 교육과정' 무료 지원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Facebook 'kpipaorkr'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창의적인 출판인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왔다.


지난 2일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서울 마포구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출판 아카데미에서 오는 11~12일까지 열리는 '창의적인 출판 아이디어 창출' 2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2018 '출판 아카데미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강사는 위경환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외래강사가 맡는다.


수강 시간은 이틀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루 8시간, 총 16시간에 걸쳐 이뤄진다.


인사이트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강의 내용은 '창의력과 아이디어 발상법 이론', '출판기획 아이디어 창출 실기', '출판 이벤트 이론과 성공 사례 분석', '출판 이벤트 아이디어 창출 실기'의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참여한 출판인들은 발상 전환을 통한 효과적인 아이디어 발상법 이론을 배우고, 한 주제로 여러 가지로 아이디어를 창출해 보거나, 우리나라 및 해외 출판사들의 아이디어 사례를 알아보는 등 다양하다.


지원 자격은 진흥원과 컨소시엄 협약을 체결한 출판사의 재직자에 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Facebook 'kpipaorkr'


접수는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해당 지원 수강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80% 이상 출석 시 수료로 인정되며 결강, 지각, 조퇴 시에는 꼭 사전 통보를 해야 한다.


만약 교육과정을 2회 이상 미수료할 경우 1년간 수강 자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무단 결석자가 3인 이상 발생한 협약사의 경우 1년 간 교육 참여 기회가 제한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