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우지 말랬지!" 꿀잠 자는 아내 잘못 건드렸다가 '핵당황' 한 남편 호랑이

인사이트Facebook 'LADbible'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아무 생각 없이 잠든 아내를 깨운 남편 호랑이는 제대로 한 방을 맞고 말았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잠자는 호랑이 아내의 콧털을 건드렸다가 호되게 당한 남편 호랑이의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영상 속 큰 덩치를 가진 남편 호랑이가 잠을 자고 있는 아내 호랑이에게 느릿한 걸음으로 다가갔다.


남편은 곧 편한 모습으로 바닥에 누워있는 아내에게 조심스레 발을 뻗었다.


인사이트Facebook 'LADbible'


그런데 남편의 발이 닿기도 전에 아내 호랑이가 번쩍 두 눈을 떴다.


자신에게 가까워지는 남편 호랑이의 기척이 신경 쓰여 원치 않게 잠에서 깨어난 것이다.


화가 난 아내 호랑이는 두 발을 높이 치켜들고, 남편을 향해 마구잡이로 공격을 퍼부었다.


그래도 분이 풀리지 않는지 도망치는 남편의 뒤를 쫓아 끝까지 발길질을 멈추지 않았다.


그저 아내와 함께 놀고 싶어 다가갔던 남편 호랑이는 꽁무니를 빼며 물러설 수밖에 없었다.


인사이트Facebook 'LADbible'


기가 막힌 타이밍에 우리 쪽으로 다가갔던 꼬마 역시 호랑이들의 모습에 놀라 줄행랑을 쳤다.


눈치 없는 행동으로 아내의 심기를 건드린 남편의 최후는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잠자는 아내는 건드리면 안 된다", "남편이 잘못했네", "아내 호랑이가 너무 무섭다", "남편은 눈치를 키워야겠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수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끈 해당 영상은 영국 더블린 동물원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