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세이렌, (우) 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음색 깡패' 두 사람이 가을 감성을 제대로 적시기 위해 뭉쳤다.
28일 이소라는 자신의 SNS 및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OctoberLover_'에 "이소라 duet with 로이킴. 10월 2일 늦은 6시 음원 공개"라는 글과 함께 리릭 티저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티저에는 이번 신곡의 쓸쓸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아마 이맘때쯤인 것도 같은데"로 시작하는 가사가 적혀 있다.
Instagram 'OctoberLover_'
연인에게 이야기하듯 "시원한 바람이 우릴 스쳐갔고, 우린 처음 만났지"라고 회상하는 부분과 "우리가 처음 만난 시원에 하늘"이라는 끝부분은 알 수 없는 감성을 자아낸다.
영상에는 구름이 덮인 하늘을 배경으로 잔잔한 로이킴의 목소리가 깔리며 가을 감성을 더욱 자극한다.
'October Love'는 이소라가 2016년 발매한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이후 2년여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V LIVE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이소라와 '그때 헤어지면 돼', '우리 그만하자'를 통해 새로운 감성 보컬로 떠오른 로이킴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이소라의 새 싱글 'October Lover(Feat. 로이킴)'는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