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모태구♥강권주가 연인이었다면?" 금손 유튜버가 만든 '보이스' 뮤비

인사이트YouTube '귤쟁이'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보이스 시즌1에서 다른 의미의 케미를 뽐냈던 사이코패스 모태구와 형사 강권주.


강권주는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모태구를 쫓으며 원수를 갚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비슷한 성장배경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런 두 사람이 과거 연인이었다면 어땠을까?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귤쟁이'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런 궁금증을 바탕으로 제작된 모태구와 강권주 주연의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경찰 직업을 가진 모태구와 강권주가 달콤한 연인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영상은 퇴근 후 강권주에게 모태구가 다정한 미소를 지으며 "수고했어"라고 격려를 전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위험하다는 강권주의 만류에도 범인을 잡으러 간 모태구는 불의의 사고로 실종됐고, 기억을 잃은 채 살인마로 살아가게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귤쟁이'


이후 모태구는 자신의 보스에게 강권주를 처리하라는 명령을 받고 움직이기 시작한다.


기억을 잃었음에도 강권주에게 끌렸던 모태구는 결국 보스에게 총을 겨누고 말았다.


영상 말미에는 모태구가 경찰에게 체포당하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상상만 했던 게 영상으로 만들어지다니", "두 사람 찰떡 케미 어떡할 거야", "경이롭다. 둘이 멜로 찍어도 대박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YouTube '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