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공개된 마블 첫 솔로 여성 히어로 영화 '캡틴 마블' 예고편

인사이트Facebook 'CGV'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마블 히어로의 끝판왕 '캡틴 마블'의 모습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8일 CGV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캡틴 마블'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블 최초 여성 히어로 솔로 무비의 주인공 캡틴 마블(브리 라슨 분)이 지구를 침공하려는 스크럴족과 맞서 싸우는 내용이 그려졌다.


캡틴 마블은 미군 에어포스의 파일럿으로 평범한 삶을 살다가 어느 날 초인적인 힘을 얻어 히어로가 됐다.


인사이트Facebook 'CGV'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와 만나게 된 캡틴 마블. 하지만 중대한 사건을 해결할 때마다 계속해서 잃어버린 기억들이 떠올라 그를 괴롭게 한다.


외계 침공과의 전투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두려움 없이 펼치는 캡틴 마블은 역대 히어로들과 또 다른 포스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마블 히어로 가운데 가장 강한 히어로로 소개된 바 있는 캡틴 마블의 화려한 액션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인사이트Facebook 'CGV'


뿐만 아니라 평범한 인간이었던 캡틴 마블을 영웅이 될 수 있도록 영향을 준 캡틴 마벨(주드 로 분)도 깜짝 등장해 팬들은 환호를 멈추지 못했다.


앞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쿠키 영상에 단서로 등장했던 캡틴 마블이 마블 세계관에서 어떤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캡틴 마블'은 오는 2019년 2월 개봉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CG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