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샤 츄 'Coke studio 필리핀 시즌 2' 출연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얼반웍스이엔티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크리샤 츄가 필리핀 방송에 얼굴을 비추게 된다.


16일 기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가수 크리샤 츄가 필리핀 방송 'Coke studio 필리핀 시즌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부모님이 필리핀인이고 세부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란 필리핀계 미국인인 크리샤 츄가 K팝 대표로 '코카콜라 스튜디오 필리핀 시즌 2'에 참여한다.


인사이트bnt


필리핀 방송 '코크 스튜디오 필리핀'은 다양한 필리핀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필리핀 음악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넘는 등 성공적인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전 세계 14명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해


이에 힘입어 제작된 시즌 2는 '홈커밍'을 주제로 전 세계 14명의 새로운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장르로 필리핀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얼반웍스이엔티


두 번째 시즌 주제인 홈커밍은 지리적인 홈커밍만이 아닌 친구들과의 재회 및 기억들을 위한 귀향에 관한 것이다.


MBC '복면가왕', 아리랑tv '트래블에이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크리샤 츄가 어떤 아티스트와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펼쳤을지 기대된다.


한편 크리샤 츄는 'coke studio 필리핀 시즌 2' 5화에 출연할 예정이다.


9월 16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ABS-CBN에서 방송되며 코카콜라 스튜디오 PH YouTube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