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계절, '가을, 해산물에 빠지다' 프로모션 진행하는 '메종글래드 제주'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 호텔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한 요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라면 주목해도 좋을 소식 하나가 날아왔다.


가을바람을 타고 날아온 이 소식의 진원지는 '제주도'.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가 이 소식의 발원지다.


지난 14일 메종글래드 제주는 가장 아름다운 계절 가을에 다양한 해산물 메뉴와 함께 가을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해산물에 빠지다' 프로모션(Fall in Seafood)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주로 가을 여행을 오는 이들을 위해 '가을 소풍' 패키지도 선보인다.


'가을, 해산물에 빠지다' 프로모션은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2018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로모션 오픈 기념으로 2018년 9월 17일부터 21일까지 주중 석식 4인 이상 이용 고객에게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소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해물 짬뽕, 모둠 해물찜, 전복장 비빔밥, 등갈비구이, 양념 게장 등의 다양한 해산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담백하고 육질이 부드러운 참치를 해체하는 '해체쇼'도 매일 저녁 7시(주말에는 저녁 6시 20분)에 펼쳐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 호텔


'가을 소풍' 패키지는 2018년 9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촉촉한 보습이 필요한 계절을 위해 12가지 이상의 슈퍼푸드 성분을 담아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쥴라이 슈퍼 12 바운스 오일 인 마스크 6개 세트를 선착순 100팀에게 제공한다.


삼다정의 조식 뷔페와 함께 소풍의 계절 가을을 위한 아티제의 샌드위치 세트,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필름 느낌의 감성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후지필름의 그랩픽이 제공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제주도내 재래시장 및 야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사랑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며, 9월 투숙 시(추석 연휴 기간 제외)에는 2만원이 추가 할인되는 이벤트(선착순 50팀)도 함께 진행중이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가을'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미식 프로모션과 호텔로 소풍을 떠날 수 있는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면서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