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 유럽 분위기 만끽할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 메르디앙 서울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추석을 앞둔 르 메르디앙 서울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13일 유럽 스타일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추석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1박 2일 동안 유럽여행을 떠나온 듯한 콘셉트로 특히 가족 고객들을 배려한 프로그램이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은 로비 인근에서 열리는 '푸드 마켓'에서 시그니처 버거, 소시지 등 셰프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 메르디앙 서울


고객들은 구성된 음식 가운데 최고의 음식에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이 증정된다.


맛있는 음식을 즐겼다면 6층에 있는 루프탑 공간 '르 씨엘 가든'을 추천한다.


'르 씨엘 가든'에서는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루프톱 와이너리'가 열린다. 고객들은 강남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가든에서 프랑스, 이탈리아, 호주, 스페인 4개국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루프톱 와이너리'도 앞서 소개한 '푸드 마켓'과 같이 경연 대회 형식으로 진행되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 메르디앙 서울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플레이' 입장권이 포함된다.


'키즈 플레이'는 '아이들은 누구나 아티스트다'라는 취지로 기획된 키즈 카페로 어린이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 메르디앙 서울


여기에 파티시에 직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와 전문 강사가 참여하는 '키즈 짐 클래스-튼튼 체조'도 준비됐다.


르 메르디앙 서울이 준비한 이번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추석 패키지 가격은 35만원이며, 오는 18일까지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얼리버드' 할인이 제공된다.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 메르디앙 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