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777' 우승후보 나플라 닮은 꼴이라 난리난 만화 '원피스' 캐릭터

인사이트Mnet 'Show Me The Money777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쇼미777'에서 막강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나플라의 뜻밖의 닮은 꼴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Mnet 'Show Me The Money777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서는 나플라가 등장해 파격적인 랩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순식간에 우승 후보로 점쳐지며 화제 선상에 오른 그는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또 한 번 눈길을 끌었다.


그런 가운에 누리꾼들은 그와 똑 닮은 애니메이션 '원피스' 속 인물을 그와 비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인사이트애니메이션 '원피스'


'원피스'에 등장하는 해당 인물은 빨간 머리 해적단 소속 록스타다.


현상금은 9,100만 베리인 록스타는 흰 수염에게 샹크스가 쓴 편지를 전하는 사자로 처음 등장한다.


그는 조연이라 캐릭터성이 명확하지는 않지만, 배짱이 두둑한 인물로 묘사되고 있다.


록스타는 나플라의 새빨간 '올백' 헤어스타일부터 날카로운 눈매까지 똑 닮은 모습이라 웃음을 자아낸다.


카리스마 넘치는 록스타와 라플라의 사진을 비교해 놓은 게시글에는 "진짜 닮았다", "이게 무슨 일이냐" 등의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나플라가 출연한 Mnet '쇼미더머니777'은 베팅 시스템이 결합된 다양한 랩 배틀을 펼쳐 최종 우승자를 가려낸다.


인사이트Mnet 'Show Me The Money777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인사이트애니메이션 '원피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