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 만들 수 있는 '올 데이 키즈케어' 서비스 시작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아이와 함께 호텔을 찾는 젊은 부부들이 늘면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도 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한다.


10일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올 데이 키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 데이 키즈케어' 서비스는 오후 4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5시간 30분 동안 케니와 포인포 키즈클럽에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은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쿠킹 클래스, 키즈 스포츠, 케니 쇼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시간 안에는 저녁 식사도 제공돼 엄마, 아빠들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자유롭게 풀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만 4세 이상 11세 이하의 어린이들이 참여 가능하다.


가격은 1인당 7만원으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포인포 키즈 패키지' 고객에게는 키즈 케어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또한 '올 데이 키즈케어' 참여 시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동화책이 선물로 증정되는데 해당 동화책에는 아이들이 직접 참여한 키즈케어 프로그램이 순서대로 들어가 있어 특별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다.


한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포인포 키즈 패키지'는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컬러와 맞는 캐릭터로 꾸며져 있다.


또한 아이용 가운, 슬리퍼, 아이용 욕실과 어메니티 등도 구성돼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에 좋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진행하는 '올 데이 키즈케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