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머글' 순식간에 '입덕'하게 만든 방탄 지민 7초 영상

인사이트Twitter 'mochimin'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7초 만에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지난 7일 한 외국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에 "그는 눈을 깜빡이는 것조차도 이 세상 사람 같지 않다"는 글과 함께 지민의 모습이 담긴 7초짜리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월드 투어 콘서트 중 촬영된 것.


영상 속에는 어깨에 손을 올린 채 팬들을 물끄러미 바라보는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트위터 캡처


팬을 바라보고 있을 뿐인데 해당 영상은 외국 누리꾼들 사이에서 빠르게 공유되며 뜨겁게 화제를 모았다.


7초짜리 영상은 3일 만에 조회 수 2백만 회를 돌파했고, 5만 회 이상 공유됐다.


지민을 모르는 외국 누리꾼들은 영상 속 남자의 정체를 물으며 사랑에 빠졌다는 고백을 쏟아냈다.


영상을 리트윗한 한 외국 누리꾼은 "난 케이팝을 모르지만 내가 본 남자 중 가장 아름답다"고 글을 남겼다.


인사이트트위터 캡처


또 다른 누리꾼들은 "나는 이 천사를 위해 모든 걸 줄 준비가 됐다", "실존하는 인물이 맞냐?", "누군지 모르지만 숨 막히게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외 투어에 나서자마자 외국인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는 바람에 지민은 미국 LA, 호주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1위에 오르기도 했다.


외국인들을 한눈에 사랑에 빠지게 한 지민의 '7초 영상' 원본을 함께 감상해 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