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삿바늘' 보고 기겁해 세상 무서운(?) 표정으로 사람들 위협한 아기 호랑이

인사이트东方IC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뾰족한 주삿바늘에 겁먹은 아기 호랑이의 귀여운 반항이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한다.


지난 7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토우탸오는 생애 첫 예방접종에 나선 아기 호랑이의 반응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앞서 지난 6일, 체코에 있는 자흘라바 동물원은 아기 호랑이 2마리의 건강검진을 진행했다.


처음 본 수의사 선생님 앞에서 한껏 긴장했던 아기 호랑이들은 다행히 건강에 큰 이상이 없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东方IC


이제 우리로 돌아가나 안도했던 아기 호랑이들. 하지만 녀석들에게는 아직 큰 난관이 남아있었다.


바로 아기 때 꼭 맞아야 하는 예방 접종 주사가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사육사는 아기 호랑이의 몸을 꼭 붙잡고 주사를 든 수의사 앞으로 옮겼다.


그 순간, 커다란 주삿바늘과 마주한 아기 호랑이가 어떻게든 벗어나려고 몸부림치기 시작했다.


인사이트东方IC


아무리 움직여도 도망칠 수 없었던 녀석은 입을 크게 벌린 채 사람들을 위협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하지만 혼신의 힘을 다한 녀석의 반항은 사람들에게 그저 귀여운 애교로 보일 뿐이었다.


수의사는 아기 호랑이의 위협에도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순식간에 주사를 놓았다.


결국 아픈 주사를 맞은 녀석은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허공을 바라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东方IC


주사를 싫어하는 아기 호랑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누리꾼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었다.


누리꾼들은 "주사 맞기 싫어하는 아기들을 보는 것 같다", "아직 아기여도 맹수의 본능을 가지고 있다"며 아기 호랑이에게 뜨거운 관심을 표현했다.


한편 사진 속 아기 호랑이는 수마트라 호랑이로 현존하는 호랑이 중 가장 작은 편에 속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