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투애니포스트릿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손승연이 대구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6일 소속사 투애니포스트릿은 가수 손승연이 서울 공연에 이어 대구에서도 'The muse'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손승연은 오는 8일 오후 6시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해당 공연을 펼치게 된다.
사진 제공 = 투애니포스트릿
이후 손승연은 오는 10월 20일 전주, 10월 27일 부산, 11월 10일 일산에서 'The Muse' 전국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손승연은 지난 8월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약 180분 동안 펼쳐진 첫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손승연은 기존 발매 곡들과 '보이스 코리아' 등 방송에서 선보인 곡, 앨범 수록곡 중 잘 알려지지 않은 곡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선곡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Instagram 'shineson_0915'
공연 직후에도 SNS를 통해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자 손승연은 "서울 공연을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대구 공연에서도 좋은 추억을 이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며 "보다 좋은 공연으로 찾아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는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손승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물오른 미모가 담긴 일상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