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피톤케어' 하이마트 입점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 연다

인사이트Instagram 'phytoncare'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자동차 내부에서 숲속 향을 즐길 수 있는 '피톤케어'가 하이마트에서 판매된다.


지난 5일 JW중외제약은 차량용 피톤치드 휘산기 '피톤케어'의 하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톤케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오는 16일까지 간단한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5명에게 차량용 피톤케어(5명), 피톤케어 스프레이(10명), 스타벅스 기프트콘(30명)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JW중외제약


'피톤케어'는 천연 피톤치드를 미세입자로 발산하는 제품으로 차량 컵홀더에 고정할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됐으며, 별도의 배터리 없이 USB 연결 방식으로 차량뿐만 아니라 사무실 등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고체 형태의 카트리지를 적용해 피톤치드 고유의 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집중력 강화, 스트레스 호르몬 감소, 소취·탈취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전국 하이마트 460여 개 매장에서 피톤케어의 기능과 휴대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Instagram 'phytoncar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