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민족 대명절 추석 감성 물씬 담긴 '한가위 소원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다가오는 추석. 수많은 인파를 피해 연휴 전이나 그 이후에 추석을 챙기는 가족이 늘면서 추석 연휴는 많은 이들에게 여행을 할 수 있는 시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전국 주요 관광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 특성을 반영한 패키지로 고객들을 찾는다.


4일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전통, 미식, 온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소원 패키지'를 오는 2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소원 패키지'는 황금과 같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 평창의 경우 객실 1박권과 추석 한상차림, 실내 수영장과 천연 암반 사우나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판매한다.


추석 한상차림은 산적, 갈비찜, 송편 등 전통 음식 등으로 구성됐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숙박권, 조식과 함께 해물된장찌개와 오징어순대 정식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남원예촌의 경우 전북 투어패스 1일권과 한복 체험, 전통 주전부리 한상 등 지역 특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패키지가 준비됐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리조트 경주


이 밖에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리조트 청평, 켄싱턴리조트 경주 등에서 추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가 마련됐다.


자세한 가격과 패키지 구성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한가위 소원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올 한해 이루고 싶은 소원'을 댓글로 단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숙박권,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식사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