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모델에 배우 장신영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원제약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동상이몽2'에서 아들에게는 따뜻한 엄마로, 남편에게는 자상한 아내의 면모를 뽐냈던 배우 장신영이 대원제약 광고모델로 채택됐다.


3일 대원제약은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광고모델로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배우 장신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에는 장신영이 대원제약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개발콘셉트와 장점을 전달하는 모습이 담겼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1000명 이상의 소비자 조사와 대면질의 연구를 통해 탄생한 대원제약의 야심작이며, 성인용과 어린이용 총 2종으로 구성된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두 제품 모두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고, 면역력 향상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는 게 대원제약 측 설명이다.


장신영이 이 같은 내용을 전달하는 이번 '장대원' 광고는 5초, 15초, 30초의 세 가지 타입으로 제작됐으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 따뜻한 가족애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었던 장신영이 건강하고 가족적인 '장대원'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채택 배경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향후 '장대원'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대원제약 프로바이오틱스 / 사진 제공 = 대원제약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