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브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8인조로 컴백을 앞둔 펜타곤이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일 펜타곤은 공식 SNS에 오는 10일 발매되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의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게재된 티저 이미지는 멤버별 개인 사진 8장과 단체 사진 1장으로 구성돼 있다.
컬러풀한 의상으로 포인트를 준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맨몸에 수트를 걸친 멤버 키노는 가슴골을 은근슬쩍 드러내며 섹시미를 뿜어냈다.
멤버 유토는 회색과 하늘색 체크 무늬가 조화를 이루는 옷을 입고 높은 콧대와 함께 잘생긴 외모를 과시했다.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준 멤버 여원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모든 사진 속에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앨범명 'Thumbs Up!'과 컴백 일자가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_Up!'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10인조의 규모를 자랑했던 펜타곤은 8인조로 새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
얼마 전 같은 소속사 가수 현아와 열애설이 났던 이던은 활동을 잠정 중단했고, 옌안은 건강상의 이유로 불가피하게 참여하지 못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