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제로, 휴지/ (좌) Instagram 'taeyeon_ss', (우) Instagram 'iammingki'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연예인 반려견 아니랄까 봐 외양도 눈에 확 띄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연예인 못지않게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존재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연예인이 키우는 반려견들이다.
이들은 깜찍한 모습을 뽐낼 뿐만 아니라 주인과 환상의 쿵짝 케미를 선보이기로 유명하다.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를 불러일으키는 연예인 반려견들을 한곳에 모아봤다.
1. 강민경 반려견 : 휴지

Instagram 'iammingki'
비숑 프리제인 휴지는 곱슬거리는 새하얀 털이 주요 매력 포인트다.
이외에도 위풍당당한 걸음걸이를 자랑하는 휴지는 누리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중이다.
휴지의 인기를 인지한 듯 최근 강민경은 '강휴지'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화제를 모았다.
2. 태연 반려견 : 제로

Instagram 'taeyeon_ss'
몽실몽실 '구름' 같은 털을 뽐내는 제로는 실버 푸들 종이다.
특히 똘망똘망한 눈과 털찐 발을 자랑하는 제로의 모습은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태연은 종종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제로와의 일상을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3. 유연석 반려견 : 칠봉이

Instagram 'yoo_yeonseok'
최근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열연 중인 유연석이 화제가 되면서 그의 반려견 칠봉이도 덩달아 이슈가 되고 있다.
잉글리쉬 코커 스패니얼 종인 칠봉이는 멋진 외모를 뽐내며 누리꾼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한 윤기 나는 황금빛 털을 자랑하는 칠봉이는 혓바닥을 내밀고 귀엽게 사진 찍는 것으로 유명하다.
4. 지드래곤 반려견 : 가호
Twitter 'IBGDRGN'
Instagram 'xxxibgdrgn'
차이니즈 샤페이 종인 가호는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스타견으로 떠올랐다.
가호는 팬들 사이에서 빅뱅의 6번째 멤버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몸에 비해 큰 머리와 쭈글쭈글한 주름살이 가호의 매력이다.
5. 구하라 반려견 : 팡이

On Style '펫토리얼리스트'
휴지와 마찬가지로 비숑 프리제인 팡이는 솜뭉치같이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팡이는 On style '펫토리얼리스트'에 출연하면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게 됐다.
또한 팡이는 구하라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다시 한번 대세를 입증했다.
6. 구혜선 반려견 : 감자

Instagram 'kookoo900'
구혜선의 반려견 감자는 골드 리트리버종으로 선한 눈망울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실제로 순한 성격을 자랑하는 감자는 구혜선의 '껌딱지'로 유명하다.
감자는 커다란 덩치와 달리 애교 많은 모습을 보여주며 누리꾼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7. 이효리 반려견 : 순심이
Instagram 'yoona__lim'
이효리 공식 팬카페
지난 2011년 이효리는 안락사 위기에 처한 유기견 순심이를 입양했다.
이후 이효리는 지극정성으로 순심이를 보살폈고 함께 웨딩사진을 촬영하는 등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순심이는 순해 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의외로 도도한 면모를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