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반전 카리스마 랩으로 난리 난 초등학교 선생님 또 '음원'냈다

인사이트Youtube '달지'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랩신랩왕' 초등학교 선생님 이현지 씨가 피처링으로 새 음원에 또 목소리를 실었다.


'한국에서 랩 제일 잘하는 초등학교 선생님'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고퀄리티의 랩이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이현지 씨의 유튜브 채널 '달지'에는 신곡이 담긴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평소 래퍼들의 노래 커버 영상을 주로 올리던 것과 달리, 이번 영상에서는 새로운 음악이 재생됐다.


인사이트Instagram 'dalzi_'


해당 음악은 이현지 씨가 피처링한 신곡으로 로옐(LoyeL)의 디지털 싱글 수록곡이다.


로옐이 여행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곡 '테이큰 바이 미(Taken By Me)'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


이현지 씨는 특유의 허스키하고 파워풀한 목소리로 플로우를 타며 랩으로 에너지를 더했다.


그의 랩에는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의 즐겁고 설레는 마음이 잘 담겨 있다.


인사이트YouTube '달지'


크레딧에 따르면 이현지 씨는 랩 피처링은 물론, 로옐과 함께 직접 랩 가사를 썼다.


앞서 이현지 씨는 몸을 담고 있는 크루 '언해피(UNHAPPY)'와 함께 음원 두 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커버뿐만 아니라 음원 발매를 통해 꾸준히 귀를 즐겁게 해주는 이현지 씨가 앞으로 또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YouTube '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