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도플갱어'처럼 똑 닮은 모창 능력자 등장에 깜짝 놀란 '히든싱어5' 자이언티

인사이트JTBC '히든싱어5'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자이언티가 자신과 닮은 모창 능력자 등장에 깜짝 놀랐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는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자이언티가 출연했다.


이날 자이언티와 모창 능력자들은 2라운드에서 '노래'라는 제목의 곡으로 대결을 이어갔다.


무대를 마친 후 자이언티와 모창 능력자 4인의 모습이 공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히든싱어5'


MC 전현무는 4번 방에서 나온 모창 능력자를 보며 "자이언티다! 얼굴은 1등이에요"라고 운을 뗐다.


전현무는 자이언티에게 4번 모창 능력자 옆으로 와달라고 요청했고, 나란히 선 두 사람의 모습을 보던 방청객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들은 헤어스타일과 안경만 달랐을 뿐 흡사 쌍둥이같이 똑 닮은 외모를 자랑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히든싱어5'


자이언티와 4번 모창 능력자는 서로의 안경을 바꿔 쓰고도 도플갱어 외모를 뽐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자이언티는 "생긴 게 비슷하면 음색도 비슷하다던데 저분을 보니 기분이 이상하다. 눈을 마주치고 있으면 저를 돌아보게 된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닮아서 소름 돋았다", "자이언티가 기분이 이상했을 만도 하다", "보다가 너무 웃었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자이언티는 이날 마지막 최종라운드에서 65표를 받으며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Naver TV '히든싱어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