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디즈니 공주 실사' 같은 '화보 장인' 박민영 사진

인사이트그라치아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박민영이 새 화보에서 역대급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지난 22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배우 박민영의 로맨틱 파리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속 박민영은 더욱 물오른 외모와 함께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고 있다.


해당 화보는 평소 박민영이 좋아하는 여행지 중 하나인 파리에서 촬영된 것으로 밝혀졌다.


인사이트그라치아


박민영은 순백의 하얀 드레스를 입고 입을 살짝 벌린 채 먼 곳을 응시하며 청초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아울러 박민영은 원피스와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가을 여자로 완벽 변신했다.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그의 가녀린 어깨도 눈에 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깔끔한 슈트 차림을 한 채 프로패셔널한 커리어 우먼 느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그라치아


박민영은 클로즈업에도 굴욕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잡티 하나 없는 뽀송뽀송한 피부, 또렷한 눈망울 그리고 오뚝한 콧대는 마치 바비인형을 연상케 했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박민영의 매력에 누리꾼들은 "이렇게 생기면 무슨 기분일까", "너무 예뻐서 놀랐다", "매일 매일이 리즈 갱신이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박민영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