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귀' 디자인으로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된 신상 라이언&어피치 무선 키보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로지텍 코리아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세상 귀여운 비주얼로 카카오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무선키보드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로지텍코리아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무선 키보드 '카카오프렌즈 K240 나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로 꾸며진 키보드는 카카오프렌즈 팬들을 '심쿵'하게 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로지텍 코리아


복숭아빛 색상으로 꾸며진 어피치 키보드는 자판 위로 슬쩍 얼굴을 내민 어피치의 모습이 보호 본능을 자극한다.


파스텔톤 하늘색으로 꾸며진 라이언 키보드는 은은한 색감으로 귀여움을 더한다.


또 해당 키보드는 액체 유입 방지 기술이 탑재돼 커피나 음료수 등을 흘려도 음료수를 아래로 배출해낼 수 있다.


전자기기의 가장 큰 고장 원인 중 하나인 생활 방수를 보완해 실용적이라는 평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로지텍 코리아


이에 더해 AAA 배터리 2개로 최대 36개월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해당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매장을 포함한 오픈마켓 등에서 2만 4,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두 제품 모두 품절된 상황. 오프라인 매장에는 소량의 재고가 남아있을 수 있으니 발품을 팔아봐야겠다.


다가오는 개강을 맞이해 노트북에 장착하면 한층 귀여움을 더할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키보드를 구매해보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