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ROSEHA로즈하'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뷰티 유튜버 로즈하가 레드벨벳 '파워업' 아이린으로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
지난 17일 유명 뷰티 유튜버 '로즈하'는 자신의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상큼한 아이린 '파워업' 메이크업 과정을 공개했다.
로즈하는 "많은 분들이 요청하신 '파워업' 메이크업을 들고 왔다"며 "이번 뮤직비디오 화장과 스타일링이 너무 예뻐서 안 하고 지나칠 수 없었다"고 전했다.

YouTube 'ROSEHA로즈하'
로즈하는 먼저 커버력과 지속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으로 아이린의 하얀 피부를 재현했다.
이후 로즈하는 "커버 메이크업의 중요성은 눈썹이 90%라 할 만큼 중요하다"며 각지고 투툼한 눈썹을 그리기 시작했다.
심이 가는 브로우로 눈썹이 각이 질수 있게 꼼꼼하고 세세하게 그려나갔다.
다음은 펄이 없는 진저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 바른 후 벽돌색과 다홍색 두 컬러를 적당히 섞어 덧발랐다.
아이라인은 깔끔하고 얇게 그리기 위해 붓 펜을 이용했다.

YouTube 'ROSEHA로즈하'
마스카라는 컬링이 강한 제품을 이용해 볼륨감을 살려줬다.
이어 쉐딩으로 콧대를 오뚝하게 세워주고 갸름한 얼굴을 위해 턱에도 덧발라 줬다.
하이라이터로는 콧대에 은은하게 발라 입체감을 더했다.
다음은 귤색 블러셔를 이용 볼에 생기를 더한 뒤 형광기 도는 코랄 컬러의 블러셔를 더해 전체적인 채도를 높였다.


YouTube 'ROSEHA로즈하'
YouTube 'SMTOWN'
포인트가 되는 입술은 자몽 레드 컬러 립스틱을 입술에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안쪽엔 코랄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덧발라 매혹적인 느낌을 살려줬다.
마지막으로 글리터를 이용, 애굣살에 블링블링함을 살짝 더해준 뒤 '파워업' 뮤직비디오 속 아이린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특히 머리를 노란 리본으로 묶고 옆으로 머리를 내린 로즈하의 모습은 아이린과 똑 닮아 놀라움을 자아낸다.
보다 자세한 아이린 '파워업' 메이크업 과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