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함 뒤에 감춰둔 '섹시함'으로 남성팬 잠못 이루게 한 허찬미

인사이트Instagram 'chanmiii_h'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허찬미가 생애 처음 찍은 보디 프로필에서 완벽한 몸매를 보여줘 화제다.


지난 18일 가수 허찬미는 자신의 SNS에 보디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찬미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모델 포스를 풍겼다.


특히 그는 속옷을 입고 군살이 하나도 없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Instagram 'chanmiii_h'


그의 잘록한 허리에 새겨져 있는 11자 복근은 섹시함뿐만 아니라 건강미를 뽐내고 있다.


앞서 허찬미는 SNS에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남다른 열정을 보여줬다.


운동을 하다가 힘들 땐 좌절하기도 했던 허찬미는 트레이너들의 도움으로 완벽한 보디 라인을 갖게 됐다.


그는 "아직 너무너무 부족하고 아쉽지만 열심히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뿌듯하고 후회도 없다"며 보디 프로필 사진에 첫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chanmiii_h'


이어 그는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다음에 또 하게 된다면 죽기 직전까지 정말 죽을힘 다해 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허찬미는 과거 그룹 '남녀공학'과 '파이브돌스'로 활동하다가 2016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 1'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JTBC'믹스나인'에도 출연하며 데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항상 자신을 가꾸며 열심히 살고 있는 허찬미의 첫 보디 프로필 사진을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anmiii_h'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