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엑소 백현X로꼬' 콜라보 곡, 오는 8월 31일 발매

인사이트(좌) SM엔터테인먼트, (우) AOMG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음원 차트를 강타할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곡이 나온다.


1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그룹 엑소 백현과 래퍼 로꼬가 호흡을 맞춘 'YOUNG'(영)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과 SKT의 컬처 브랜드 '0'(영)이 함께 선보이는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일환이다.


앞서 지난달 3일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남성 듀오 멜로망스가 '스테이션 영' 첫 주자로 'Page 0'(페이지 0)을 발매한 바 있다.


인사이트코스모폴리탄


백현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보컬리스트 중 한 명이다.


그는 수지와의 듀엣곡 'Dream'(드림), 케이윌과 함께한 'The Day'(더 데이), 소유와 부른 '비가와' 등 컬래버레이션 곡으로도 히트 행진을 기록했다.


더불어 로꼬는 Mnet '쇼미더머니' 초대 우승자로 화려하게 데뷔, 개성 있는 래핑과 탄탄한 실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감아 (Feat. Crush)', '남아있어 (Feat. Crush)', '지나쳐 (Feat. DEAN)' 등이 그의 대표곡이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는 두 명의 대세가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모인다.


인사이트Twitter 'locogocraz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