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귀르가즘'이 뭔지 보여준 태연X멜로망스 '페이지 0' 뮤비

인사이트YouTube 'SMTOWN'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감각적인 음악과 영상이 어우러져 하나의 작품이 탄생했다"


가히 예술이라 할만한 태연과 멜로망스의 듀엣곡이 첫 선을 보였다.


지난 10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태연과 멜로망스의 곡 'Page 0'(이하 '페이지 0')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Page 0'은 소녀시대 태연과 멜로망스 김민석의 매력적인 보컬과 정동환의 피아노 편곡이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곡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MTOWN'


잔잔하면서도 고음이 주를 이루는 곡만큼 눈길을 끈 건 바로 뮤직비디오 속 두드러진 영상미였다.


멋진 미래를 향해 각자만의 꿈을 가지고 세상 앞에 서있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이야기를 담은 가사처럼 영상에는 다양한 청년들이 등장했다.


설렘, 열정, 공허함, 우정, 분노와 화해, 일탈 등 청춘들이 겪는 다양한 감정들이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겼다.


여기에 더해 노래를 열창하는 멜로망스와 태연의 모습도 담겨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MTOWN'


"크게 숨 들이쉬고 0부터 시작될 세상에 숨을 불어 넣어줘", "아득해 보였던 꿈의 조각들을 모아 내가 원했었던 찬란한 미래로 길을 만들어 줄 거야" 등 희망적인 가사와 영상이 돋보이는 노래 '페이지 0' 뮤직비디오를 함께 만나보자.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인 'SM스테이션'을 통해 꾸준히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공개하고 있다.


10일부터 선보인 '스테이션 영'은 태연과 멜로망스가 그 포문을 열었다.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파격 조합으로 탄생된 총 6곡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YouTube 'SMTOWN'


YouTube 'SM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