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완벽 피지컬'로 1위 유지하다 8위로 뚝 떨어진 '프듀48' 장원영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48'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프듀48'에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새로운 투표 순위가 공개돼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10일 오후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방송이 끝나기 직전 연습생들의 투표 순위가 깜짝 공개됐다.


이날 1위를 차지한 연습생은 AKB48 미야자키 미호, 2위는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3위는 에잇디 강혜원 연습생이 TOP3를 차지했다.


4위는 타케우치 미유, 5위는 플레디스 이가은, 6위는 AKB48 시타오 미우가 이름을 올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48'


이중 특히 미야자키 미호와 타케우치 미유는 전보다 무려 26등이나 오른 급격한 상승세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면 아쉬운 성적을 거둔 연습생도 많았다.


'윙크' 하나로 남심을 사로잡았던 장원영은 1위에서 8위로 떨어져 팬들의 아쉬움을 더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48'


또 특유의 애교를 선보였던 HKT48 야부키 나코는 전보다 5단계 하락한 7위를, 지난 순위에서 4위를 차지했던 안유진은 6단계 하락한 10위, 권은비는 11위를 기록했다.


더해서 혼타 히토미가 9위, 이채연이 12위를 차지해 데뷔권 12인이 그려졌다.


예상치 못한 순위 변동에 시청자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