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숨죽이게 만든 만든 아빠와 딸의 '타노스·가모라' 코스프레 모습

인사이트Twitter 'nowthisnews'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의 악의 축 타노스와 그가 가장 아끼는 딸 '가모라'.


영화를 본 사람들은 사연 많은 이 부녀의 투 샷을 똑똑히 기억할 것이다.


그런데 영화 속 매력적인 캐릭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타노스와 가모라가 현실 세계에 등장했다.


지난 5일(현지 시간) 트위터 계정 'nowthisnews'은 완벽한 코스프레를 선보인 부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7월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아시아 팝 코믹콘' 행사장에서 촬영됐다.


인사이트 Facebook 'kinokaoru'


영상 속 두 손을 잡은 아빠와 딸은 영화 '어벤져스'의 타노스와 가모라를 그대로 재현한 모습이다.


아빠는 거대한 타노스의 우락부락한 몸집과 특이한 보라색 피부를 현실감 있게 표현했다.


여기에 단단한 황금빛 전투복을 갖춰 입고, 타노스 건틀렛을 한 손에 껴 완벽한 코스프레를 완성했다.


아빠 옆에 꼭 붙어있는 딸은 어린 시절 가모라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시선을 끌었다.


딸은 가모라의 종족을 상징하는 초록빛 피부와 두 갈래로 올린 앙증맞은 머리를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또한 가모라가 입었던 의상을 입고 한 손에 칼을 꼭 쥔 모습은 영화 속 캐릭터와 100% 일치했다.


인사이트 Facebook 'kinokaoru'


금방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부녀의 코스프레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실제 부녀는 행사장에 등장하자마자 모든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수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은 코스프레의 주인공은 키노 카오루(Kino Kaoru)와 그의 딸 쉐이(Shay)다.


카오루는 완벽한 코스프레를 선보이기 위해 3주 동안 다양한 의상과 소품을 준비했다.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에 카오루는 "코스프레를 선보이는 것이 즐겁다"며 "딸고 함께 수많은 의상을 입고 많은 사진을 남기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